김선은에 불리한 기사에는 순공감 이

다 ‘배제’???????? 어이, 네이버?? 무당굿에 너희들이 ‘국민들의 피를 봉헌 중’ ????????나라 망하고 네이버 망하자???????????
몆 칠고생동요말라 국민이 뭐라하던 5년은 내가 왕이다 ㅋㅋ
지지자였습니다..근데 이건 좀 아닙니다 제발 철회해주세요! 저도 7살 입학했는데 천지차이에요 7,8살은요.. 왜 대체 애기들을 교육 현장으로 빨리 뛰어들게 하는겁니까

미쳤어 정말...미친...3월생까지는.윗학년이고 4월생부터는 학년이달라....ㅋㅋㅋㅋㅋㅋ미쳤어 정말 똘똘한 참모하나가 없네..
유아중심 놀이중심 교육과정을 왜 재차 강조하며 개정했는지 본래의 의미와 취지를 생각해야합니다.이번 정책은 유아의 발달특성 고려하지 않은 유아의 놀권리와 자주성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.선진국의 공교육은 무엇보다 개별 특성을 고려하고 개인의 개성을 살려 미래인재양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합니다. 각 연령의 발달수준에 적합한 교육이 이루어질 때 개인의 장점과 특성을 길러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초등 조기교육이 아니라 유아 적기교육에 힘쓰는 것이 공교육이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.


잠실 휴게텔 떡도날드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즉시 블로그를 방문 하세요
미국한테 조롱 당한거 감추려고 일부러 미친짓 하나? 북한이 처들어 올거 같으니까 이슈갈이 하나? 뭐하는거임? 뭐 대단한거 감출거 있음? 최시승 이슈에 이슈가 한둘이 아니라서 그거 가리려고 이런거 만드나?? 아님 진짜 그냥 바본가???
그냥 국민을 가축처럼 보는 거지 빨리 취업하고 결혼하고 애 낳으라고 근데 이게 먹히겠냐 2022년에?
애를 낳아본적도 키워본적도 가난해본적도 없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으니 처음부터 예견된일들.

진짜 이건 좀 말이 안되는 것 같네요..아이를 키우다 보면.. 초등학생 저학년이 손이 제일 많이 가는데.. 7살부터 입학하면 맞벌이 부부들은 어떻게 하죠? 초등학교 입학하면 적응기간때는 훨씬 빨리 하교하던데..아이를 키우는 학부모 의견을 들어봐애 하는 것 아닙니까?
초등학교 1학년이 얼마나 어린지.......알고는 있는거죠? 숫자가 아니라 아이들이요....
평등하고 공정한 교육기회를 마련하려하였다면유치원, 즉 유아교육을 의무교육화 하면 됩니다.현재 사립유치원의 잇속들과 대대적인 개편이 어려우니, 단순히 유치원 교육현장을 무시하고 만5세를 뚝 떼어서 초등으로 편입하는 생각... 참 어리석지 않습니까? 이런식으로 졸속 행정을 하는 짓거리는 누구의 머릿속에서 나온 잔머리인지정말 실망과 개탄스러움밖에는 나오지 않은 정책입니다

누구를 위한 정책인가 ! 7살 아이들 화장실 다녀오면 똥도 못닦는 아이가 많다는건 아는지... 그리고 왜 7살8살이 같은반에 있으며... 선생 아이 부모 누구한명 편한사람 없다.족보 꼬인다.선생님들 손 더 많이간다. 쯧 ...
저출산시기에 생산가능인구를 빠르게 확보하려고 애들을 저렇게 윤안윤하냐... 대한민국 정치인들 생각에는 국민이 도구로 밖에 인식이 안되는거 같은데 국회의원부터 자질교육을 좀 시켜야지.

기사가 너무 단정정이네. 요즘은 정부가 이렇게 한다 하면 무조건 해야 하는군요.솔직히 교육부 장관부터 음주운저하고 논문표절하면서 아이들 인생을 책임진다고 하니 우습네요.제발 이것 저것 안건들고 냅두지 뭘 그렇게 바꾸려는지 대통령 5년이라며 어지간하다 생각도 드네요.남으 자식들 평생효능감 자존감에 문제 생길 수 있는 이른 입학 함부로 결정하지 마세요.
애들한테 못쓸짓 하는 겁니다.. 이러면 누가 둘째 낳을까요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